오늘하루 열지 않음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북마크 등록
quick menu

전체검색



회원정보 목록

  1. Q.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가입하신 정보로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좌측 하단 회원정보변경에서 원하시는 정보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디, 사업자번호, 상호는 변경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2. Q.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죄송합니다. 아이디변경은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후 신규가입을 하시는 방법이 있으나, 회원탈퇴를 하시면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 거래내역, 회원등급 등이 모두 소멸되니 신중하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Q.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미스첼라커피 고객센터(070-7703-5858)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고객님의 회원정보로 등록된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반드시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4. Q. 아이디를 분실했어요.

    A. 쇼핑몰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셔서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하단에 '아이디찾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가입하실 당시 고객님의 이메일주소와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등록된 고객님의 회원정보와 비교하여 일치하면 아이디의 일부를 즉시 알려드립니다.
  5. Q. 비회원구매가 가능한가요?

    A. 저희 미스첼라커피는 비회원 구매가능 합니다. 회원에 가입하시면 가입즉시 각종 할인과 적립금 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Q. 회원가입과 등급에 따라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A. 회원가입 즉시 회원등급에 따른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급별 회원할인은 상품마다 틀리므로 정확한 할인율을 알려드리기 어려우며, 등급이 높을수록 각 상품할인율도 상승함을 알려드립니다. 등급관련내용은 고객센터와 사이트이용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7.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가입하신 정보로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에서 신청하시면 바로 탈퇴처리가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보유하신 적립금 등이 자동으로 소멸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진행중인 주문(거래)내역이 있으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 시 안내되는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회원탈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FAQ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