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열지 않음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북마크 등록
quick menu

전체검색



주문취소/환불 목록

  1. Q. 환불금액을 다른사람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교환/반품 등에 의한 환불은 사업자회원님은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명 또는 대표자명의의 계좌, 개인회원은 가입자명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2. Q. 주문을 취소했습니다. 다시 복구할 수 없나요?

     

    A. 취소한 주문은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다시 구매를 원하실 경우에는 다시 주문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Q. 주문한 내용을 변경이나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전이면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취소/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변경하시게 되면 이전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되며, 즉시 환불 또는 승인취소를 해드립니다. 취소된 주문의 상품은 장바구니에 다시 담기게 되므로 변경하실 상품을 추가하시거나 제거 하셔서 주문을 새로 받게 됩니다.

FAQ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