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열지 않음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북마크 등록
quick menu

전체검색



배송관련 목록

  1. Q. 반품/교환/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070-7703-5858)로 연락 주시거나, 고객센터>1:1 문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객변심으로 반품 원하실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불량의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 가능합니다.

    (단, 갓 볶은 커피(주문 후 당일 로스팅 되는 제품)와 원두를 분쇄한 커피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 현재 미스첼라커피는 대한통운택배로 고객님의 상품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3. Q. 주문완료후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A. 주문완료 후 배송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해 주신 후 재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Q.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배송은 결제확인 후 일반적으로 1일~2일(일요일,공휴일 제외)이 소요되며, 출고 및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출고와 배송이 진행되지 않으며, 천재지변에 의한 기간도 배송기간에서 제외합니다. 상품발송은 결제시간 기준으로 평일 오후2시이전 주문에 한하여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일부 도서 산간지역을 제외하고는 1~2일 이내에 배달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도서지역은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더 소요됩니다.
  5. Q. 배송지역이 제한된 지역도 있나요?

    A. 택배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군부대, 사서함 주소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배송도 불가능합니다. 도서지역(섬 등)은 지역에 따라 3~10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6.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상품 분류에 따라 우측에 운송장번호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택배사 상품추적 창으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7. Q.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A. 묶음 배송 서비스는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주문이 저희 물류센터에서 출고되기 전이면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에서 즉시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내용을 변경하실때에는 이전 주문하신 내역은 즉시 취소되고 해당 상품이 모두 장바구니에 담겨 주문내용을 변경하시고 재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오후2시이전까지 결제완료된 건은 당일발송 됩니다. 취소된 주문이 신용카드 결제건이면 즉시 취소되며,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고객님이 이체하신 계좌로 2~3일 이내에 환불됩니다.

     

  8.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배송비는 사이트 이용안내 페이지의 배송안내를 참조해 주세요.

FAQ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