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열지 않음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북마크 등록
quick menu

전체검색



교환/반품/AS 목록

  1. Q.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어요.

     

    A. 상품을 수령하신지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교환 또는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접수후 택배사의 반품접수를 통하여 방문하시는 택배기사님께 상품을 전달해 주시고 물류센터에 반품된 상품이 입고되면, 소정의 상품 확인절차 후 교환이나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2.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 잘못왔어요.

     

    A. 상품을 수령하신 후 7일이내에 1:1상담 또는 미스첼라커피 고객센터(070-7703-5858)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3. Q. 원하는 날짜 또는 시간에 물품을 수령하고 싶어요.

     

    A. 고객님의 상품출고를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주문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출고하고 있습니다. 지정일배송은 불가능하오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4. Q. 제품 교환 및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수령후 7일 이내 상품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70-7703-5858) 또는 1:1게시판을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후 택배사의 반품접수를 통하여 방문하시는 택배기사님께 상품을 전달해 주시고 물류센터에 반품된 상품이 입고되면 소정의 확인절차 후 교환이나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5. Q. 반품 또는 교환 요청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배송비 및 반품비 관련 내용은 사이트 이용안내 페이지의 배송안내를 참조해 주세요.

     

FAQ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