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PC의 보안설정에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문제들로 인해 결제창이 생성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고객님이 PC에 설치된 백신 또는 악성코드제거 프로그램에서 강제로 차단하는 경우 - 사용하시는 백신프로그램의 설정을 조정
2.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안설정을 최대수준으로 설정해 놓을 경우 - 보안설정에서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로 추가하거나 보안수준을 조정
3. 은행의 인터넷뱅킹 사이트를 열어놓은 상태 - 인터넷 사이트를 모두 닫고 다시 로그인하여 결제 시도
Q. 주문후 결제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A. 미스첼라커피에서는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실 경우 현금영수증 및 사업자지출증빙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거래명세서가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상품주문 후 고객센터 및 1:1문의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상품과 함께 넣어 발송해드립니다.